부업/티스토리

나의 티스토리 현재 상태 점검할 수 있는 유용한 사이트 2가지

벨라닷컴 2020. 4. 10. 17:15
반응형

<<나의 티스토리 현재 상태 점검할 수 있는 유용한 사이트 2가지>>

 

b1

내가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한지

거의 2주가 좀 넘었다.

 

글을 매일 쓰고 있지만(주말을 제외하고),

생각보다 방문자 유입수가 적어서

왜 그럴까 머리를 싸매고

여러 티스토리 선배들의 블로그를 탐험했다.

 

일단, 나의 문제점을 알려면 

현재 상태 파악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리고 여러 선배 티스토리를 찾아가서

글을 읽어본 결과,

사이트 2가지를 알 수 있었다.

 

1. 블로그차트

2.블로그똥

 

 

1. 블로그차트

http://www.blogchart.co.kr/

 

블로그차트 | 블로그 체험단 마케팅, 블로그랭킹, 블로그강의, 인플루언서모집

블로그체험단, 1000만 블로그순위 제공,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 마케팅, SNS홍보 및 블로그마켓 광고컨설팅, 유효키워드 분석

www.blogchart.co.kr

 

블로그차트는 전체 블로그들 중에

내가 현재 순위가 어느정도인지 확인할 수 있다.

 

그리고 순위가 급상승하고 있는 

다른 블로거들도 확인할 수 있는데

그건 유료서비스라서 지불을 해야한다.

 

또한 무엇보다도

나의 블로그에서 유효키워드가

있는지, 있다면 몇개가 있는지 알 수 있다.

 

현재 나의 상태를 점검해보니

완전 걸음마 수준이다.

 

그래도 점점 나아질 길밖에 없으니까라며

스스로를 위로해야지.ㅠㅠ

 

현재 나의 상태를 공개하면,

나중에는 피가되고 살이 되는

교육이 되리라고 생각한다.

 

b2
블로그차트

 

 

상단 바에 여러 탭들이 있다.

주간차트부터 테마차트, 체험단 마케팅,

급상승차트, 프리미엄 분석까지

그 중에서

오른쪽 상단에 있는

내 블로그 분석을 클릭하면

나의 블로그 상태를 점검할 수 있다.

 

b3
블로그차트

 

현재 나의 티스토리 블로그 상태가 뜬다. 

 

오늘 2020년 4월10일 현재,

체 블로그 수가 16,201,168개이고

나의 순위가 1,975,250이니까....

 

ㅠㅠ

아직도 가야할 길이 멀었다!!

 

그래도 힘내서!! 파이팅!!

 

 

b4
블로그차트

 

 

여기에 보면 프리미엄이라고 해서 

유료로 돈을 지불하면

현재 급상승하고 있는

블로그들을 확인할 수 있고,

또 관심블로거들의 상태도 확인할 수가 있다.

 

아무래도 이렇게 급상승하는 블로거들을 보면

나름의 노하우를 파악할 수 있을것 같다.

 

하지만 나는 아직 너무나도 초보이기때문에

괜히 돈 버릴것만같아서..

 

이미 웹상에 많이 퍼져있는

선배들의 정보를 섭렵하고

그 다음에 결제할지 말지 생각해봐야겠다...

(안한다고는 안하네....;;;)

 

 

2. 블로그똥

 

http://www.blogddong.co.kr/

 

블로그 저품질 정밀진단 탈출법

블로그 저품질 정밀진단 탈출법 블로그저품질확인,똥블로그,블로그똥 72시간,최신순 저품질, 글먹는백작 둘다클라 ㄷㅈㅋㅇㄷ

www.blogddong.co.kr

 

블로그똥은 이름만 들어도

들어가면 나의 상태를 보고

왠지 기분이 많이 나빠질것 같아서 

좀 망설여졌다..ㅎㅎㅎ

 

그래도 알게된 사이트니까 

한번 들어가보자 하는 심정으로 들어가봤다.

 

떨리는 마음으로 주소 링크 넣고 클릭!

 

b5
블로그 똥

 

그랬더니 놀랍게도 결과가

최적화에 가까웠다..

 

블로그 똥은 방문자지수를

크게 개의치 않는 것인지..

 

그래도 나름 선방했다고 생각하니까

앞으로 글을 더 잘쓸 수 있을것만 같은

용기가 난다!ㅎㅎ

 

 

b6
블로그 똥

 

나중에 인증할 때

조금 더 높아진 나의 순위를 기대하면서..

 

더 열심히 해야겠다!!

 

저같은 초보에게 남기는

여러분의 댓글과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같이 으쌰으쌰해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