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업/쇼피

쇼피셀러 신청하기 A to Z

벨라닷컴 2020. 10. 26. 11:33
반응형

안녕하세요.


쇼피의 세계 2탄입니다.


오늘은 쇼피셀러 입점 신청하는 작성법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A to z 자세하게 소개해드리니까 천천히 잘 따라오세요:)


저도 이제 막 시작하는 단계라서 혹시 더 좋은 팁 있으시면 댓글로 부탁드립니다:)



1. 쇼피셀러 입점 신청하기


셀러 신청은 쇼피코리아에 들어가셔서 하시면 돼요~

↓ ↓ ↓

https://shopee.kr/



쇼피코리아 홈페이지 화면이예요~





이곳에서 사업자등록증 받은 번호를 입력하시고

이름, 전화번호, 이메일 입력하시면 됩니다.





이제 순서에 따라서 셀러 신청하시면 되는데요~~

총 6단계로 되어있어요~~



저는 쇼끼리 네이버 까페에 있는 URL로 쇼피셀러를 신청했어요~


https://cafe.naver.com/shokkiri


이곳에서 쇼피 초보 셀러분들이랑 선배님들이랑 함께

이야기할 수 있는 공간이예요~~


여러분도 혹시 관심있으시면 가보세요~ㅎㅎ



각각 경험 유무와 1순위 마켓을 클릭하시고 

정하시면 되는데요~


많은 분들이 싱가포르를 1순위로 마켓 지정하시고

다음에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필리핀등 마켓확장을 하시더라구요~


근데 이 마켓 확장은 마켓 개설 이후에

10개 이상 상품 등록을 진행했을때만 가능하니까


셀러 입점이 되면 부지런히 올려야겠죠?


많은 분들이 1주일에 100개까지는 올리시는것 같더라구요.


일단 잡다몰(다양한 품종)로 업로드를 하신 후에

어떤 상품이 잘 나가는지 파악하시고

그다음에 주력상품 정하시는것 같더라구요.




사용하실 shop명을 정하신 후에

각각 항목에 맞춰서 기재해주시면 됩니다.



주요 취급 상품 카테고리는 선택하시지만

나중에 다른것도 함께 판매하셔도 되니까

부담없이 선택하셔도 될 것 같아요.


그리고 입점 1-3 영업일 이내에 연락이 온다고 합니다.


저는 주말에 신청을 해놓아서 오늘이나 내일쯤 연락이 올 것 같아요.ㅎㅎ


오겠죠....?ㅎㅎ


제출서를 접수했다는 확인창이 뜨면 완료입니다!!


셀러 신청은 간단하죠?ㅎㅎ


그럼 다음 단계 진행할때도 꾸준히 일지 올려볼게요~


초보 셀러분들 파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