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제품리뷰

#10. lg로봇청소기 R76BIM 백배 만족 리뷰(4년째 아주 만족해요!)

벨라닷컴 2020. 11. 4. 16:5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옆집언니입니다.


오늘은 제가 정~말 잘 쓰고 있는 우리집 효자 아이템, 우리집 이모님! lg로봇청소기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


요즘 코드제로9?이라고 해서 신형들 많이 나오잖아요~


저는 신형은 아니지만, 이 제품을 산 근 4년동안 정말 만족하며 쓰고 있어요. 


그동안 지금껏 한번도 고장이 없었거든요.



사진을 누르면 가격을 보실 수 있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한 커미션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lg 로봇청소기 장점 6가지


첫번째, 자가진단모드


lg로봇청소기 장점 중에 하나는 바로 자가진단모드를 실행해서 어떤 문제점이 있는지 파악을 한다는 거예요.

그래서 굳이 AS센터를 가지 않아도 자체적으로 진단이 가능하죠.


두번째, 듀얼아이 탑재


듀얼아이가 탑재되어 있어서 천장이랑 바닥이랑 공간 계산을 스스로 해서 물건들에 부딪히지 않고 스스로 청소할 수 있는 공간을 찾아냅니다.


세번째, 홈마스터 기능


스스로 집 내부 공간을 학습해서 청소 가능한 곳과 청소 하지 않을 곳을 파악할 수 있다는 거예요. 그래서 청소를 하면 할 수록 집안에 대한 학습이 더 높

아져서 청소를 더 잘하게 되는 구조입니다.


네번째, 흡입력


저는 바닥청소는 거의 매일 이 로봇청소기로 대신하고 있어요. 그래도 될 정도로 정말 깨끗하게 먼지를 흡입해줘요.

특히 너무 좋은 부부은 제가 손이 닿지 않는 소파 밑이나 침대 밑에도 알아서 들어가서 청소해주기 때문에 정말 편하답니다.


다섯번째, lg thinq기능으로 집밖에서도 원격조정


lg thinq 앱을 다운받아서 외부에서도 청소기를 원격조정 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을 진짜 많이 애용하는데요. 깜빡하고 외출했을때에도

휴대폰으로 이 앱을 켜서 눌러놓으면 알아서 스스로 깨끗하게 청소를 하고 자기 자리 충전대로 돌아가 있어요!! 진짜 ㅠㅠ 넘 착한 이모님이시죠 ㅎㅎㅎ


여섯번째, 배터리가 없어서 끊겼다면 자동 충전 후 그 자리에서 다시 청소 시작


사람 보다 낫다는게 이럴 때 쓰겠죠? 배터리가 없어서 중간에 끊겼다면 저절로 충전대를 찾아서 돌아간 다음에 자동 충전 후에 청소를 못했던 부분을 다

시 찾아와서 시작합니다.


정말 열남편 안부러운 ㅠㅠ 효자템이예요.


이거 사용하고 나서 정말 삶의 질이 달라졌어요.ㅎㅎㅎ


사실 가격대가 비싸서 사기 전까지는 많이 망설였는데. 사고 나서는 엄청 만족하면서 사용중입니다.


요즘에 신형도 많이 나오긴 하던데, 저는 지금 이 구형 버전도 정말 맘에 들어서 굳이 신형꺼 비싼거 필요 없으시면 이거 사셔도 괜찮을것 같아요.


물론 조금 더 보태서 신형 사는게 좋긴 좋겠지만요~~ㅎㅎ



내돈내산 근 4년간 만족한 아이템 리뷰였습니다~



사진을 누르시면 가격보러 가실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