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업/쇼피

3달만에 첫 주문 성공!

벨라닷컴 2020. 12. 15. 18:3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쇼피의 이야기를 전달해 드리러 왔습니다.

 

쇼피

쇼피를 시작하고 나서 물건을 빠르게 한 2주동안 집중적으로 올리다가 주문이 없어서 시들해졌었는데요.

2주천하였네요 ㅎㅎ

그런데 갑자기 오늘 첫 주문이 성공적으로 들어왔습니다.

깜짝 놀라서 부랴부랴 배송을 하려고 준비를 한 순간!

아차 싶었네요.

제가 팔려고 업로드 해놓은 제품이 계절 영향을 받는 제품이라서 배송을 하려고 보니 일시품절되었다는거죠.

첫 주문은 그렇게 실패로 돌아가게 생겼습니다.

그래도 처음으로 주문해 준 고객이기에 끝까지 노력하는 마음으로 2가지 옵션을 제시했어요.

아직 채팅으로 답변이 돌아오지는 않았지만 오면 그때 주문이 성공할지 아니면 주문 취소를 해줄지 결정이 나겠죠..

 

역시 남의 돈 버는건 쉽지 않습니다~

 

여러분도 그러니 꼭 알아두세요.

 

체크사항

1. 내가 올려놓은 제품이 계절의 영향을 타는 제품이라면 주기적으로 품절상태 체크하기

2. 품절된 상품을 환불이 아닌 다른 옵션으로 제시해서 재구매 유도하기

 

어떻게 결론이 날지 저도 궁금하네요.

부디 첫 주문이 성공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