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정보

후라이팬 버리는 법, 블리스고에서 한번에 해결

벨라닷컴 2023. 4. 19. 14:31
반응형

매일 요리를 하다보면 후라이팬이 그렇게 빨리 닳아요. 길들이기를 한다고 했는데도 정말이지 금방금방 닳게되는 소모품 중에 하나인것 같아요. 계란후라이가 들러붙어서 이제는 더이상 어쩔 수 없는 후라이팬이 많은데요. 이 낡은 후라이팬 버리는법을 모르겠더라구요. 저처럼 헷갈리시는 분들을 위해서 정리해봤어요. 후라이팬 버리는 법 같이 알아봐요. 

 

 

 

 

 

 

후라이팬 버리는 법

일단 후라이팬 버리는 법은 의외로 간단하더라구요. 재활용이 가능하고 분류는 캔류로 하시면 돼요. 아파트에 캔류로 분리수거 하는 곳이 있다면 거기에 버리시면 됩니다. 하지만 버리기 전에 몇가지 지켜야 할게 있더라구요. 

1. 일단 음식물은 당연히 깨끗하게 닦아야겠죠?

2. 플라스틱 손잡이나 다른 재질이 붙어있는 후라이팬의 경우에는 각각 재질별로 분리해야해요.
후라이팬 버리는 법이 약간 번거로워지네요.

3. 간혹 캔류가 나뉘어져 있는 분리수거 하는 곳이 있으면 캔류(철) 여기에 버리시면 돼요. 저희 아파트의 경우에는 그냥 캔류하나밖에 없어서 거기에 버렸어요.

4. 마지막으로 고철을 끈으로 묶어서 버리면 더욱 좋고 투명비닐에 넣어주면 더더 좋다고 하네요.

 

 

 

블리스고

이렇게 후라이팬 버리는법을 열심히 찾다가 알게된 어플이 있어서 하나 알려드리려고 해요. 블리스고라는 어플인데요. 이 어플은 다운로드 받아도 되지만 웹페이지에서 볼수도 있더라구요. 슷하지만 헷갈리는 분리수거 방법 예를 들어 후라이팬 버리는 법이랑 냄비 버리는 법 이런건 또 다르더라구요. 여기에서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