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정보

손에 묻은 프린트 잉크 지우는 가장 확실한 방법

벨라닷컴 2020. 4. 2. 10:0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벨라입니다.

 

오늘은 손에 묻은 프린트 잉크 지우는 가장 확실한 방법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며칠 전에 브라더 프린트 새로 장만했다고 신나서 잉크 갈다가.. 손에 잉크가 염색돼버렸어요.ㅠㅠ

(분명, 손에 잉크 안 묻는다고 했는데... 저는 진정한 똥 손인가요...;;)

 

 

 

보시면 아시겠지만 손바닥이랑 손톱까지.. 프린트 잉크가 물이 드는 바람에..ㅠㅠ 

 

어떻게 지워야 하는지 찾아보게 됐어요~

 

인터넷에 귤껍질로 지워라, 바세린으로 지워라, 베이킹소다+구연산으로 지워라 등등 여러 방법이 있었는데...

 

귤껍질과 바세린은 집에 구비되어 있는 게 없어서 결국 베이킹 소다+ 구연산으로 택했습니다.

 

그런데, 손에 묻은 잉크 지우는 가장 확실한 방법은 바로, 베이킹소다!!! 였어요. 제일 잘 지워졌어요!!

 

 

손에 묻은 프린트 잉크 지우는 가장확실한 방법 - 베이킹 소다& 구연산

 

두 가지를 물에 넣고 섞어서 손을 문질러 줬는데요..

 

생각보다 잘 안 지워지고. 미끄럽기만 하더라고요.;;

 

손에 묻은 프린트 잉크 지우는 가장 확실한 방법 - 베이킹소다&구연산으로 지웠을때

그래서 그냥 베이킹소다만 따로 손에 묻혀서 지워봤더니~~

 

손에 묻은 프린트잉크 지우는 가장확실한 방법 - 베이킹소다만으로 지웠을때

아까보다 훨씬 잘 지워진 걸 확인할 수 있었어요.

 

더 빡빡 닦아냈더니 

손톱 안에 들어간 부분이 아주 미세하게 빠지지 않았지만 손바닥에 묻은 것들은 잘 지워졌어요~~

 

그런데 약간의 단점이 손이 건조해지더라고요.

 

닦아낸 후에는 충분히 손에 로션을 발라주셔야 될 거예요~~ㅎㅎ

 

이상, 손에 묻은 프린트 잉크 지우는 가장 확실한 방법이었습니다.

 

p.s

잘 닦여도 번거로워서 저는 그 이후부터는 프린트 잉크 채워 넣을 때 위생장갑 끼고 하고 있어요...

안 묻는 게 제일..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