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정보

인천 벤츠 서비스센터, 무료 차량 소독서비스 받으세요.(~4월30일까지)

벨라닷컴 2020. 3. 25. 08: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천 벤츠 서비스센터 점검 후기입니다.

몇 주 전부터 계기판에 '브레이크 마모 등 점검'이라고 나오지 뭐예요~ ㅠㅠ

 

브레이크 마모 점검등



브레이크가 고장났다는말에 무서워서 바로 예약을 진행했죠.

그런데 2주 뒤에나 점검이 가능하다고 해서ㅠㅠ
2주 후로 예약을 잡았습니다.

 

아무래도 예약일 전까지 시간이 너무 멀어서 운행하는 게 불안하더라고요.

 

그래서 전화 문의하니까 '마모등 점검'이라는 글자가 나와도 다행히 최대 1,000km까지는 운행가능하다고 하더라고요~

혹시 저와 같은 상황에 놓인 분들이 시라면 참고하세요^^



드디어 방문날!!!

그런데 이게 웬일인가요~~
'차량 무료 소독 서비스'도 받을 수 있더라고요.

안 그래도 차 타면서 찝찝했는데 차량 소독 서비스를 무료로 해준다니!!! ㅎㅎ

알고 보니 한성자동차 벤츠 서비스센터에서 진행 중이더라고요. 무료 차량 소독 서비스는 4월 30일까지라고 하네요.

만약 방문이 어렵다면 차량 픽업 서비스도 가능하다고 하니까 이용해보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한성자동차 고객센터 1522-3421로 문의하시고 서비스받으세요^^

 

 

한성자동차 안내문자

 


인천 벤츠 서비스 센터 (한성자동차)
* 전화: 032-770-7700
* 주소: 인천광역시 중구 항동 7가



* 이용 방법:

일단 바닥에 보이는 접수 표시를 따라 들어가서

접수하러 가는길



차량에 키를 두고 내리면 점검 기사분이 차량 출고증을 주세요.

차량 출고증


이걸 들고 1층 인포데스크에 가서 차량을 접수하셔야 합니다.

접수한 뒤에는 2층에 올라가서 기다리면 되는데요.

2층에는 고객대기실이 2곳으로 나뉘어있어요.

한쪽은 안마의자 2대와 티브이가 있는 곳이고, 
한쪽은 테이블이 있는 공간이에요.

 

2층 고객대기실


그리고 간단한 카페바가 있는데요.

 

원래 코로나 전에는 빵도 제공되었는데
현재는 바이러스 때문에 빵 말고 패킹이 되어있는 과자류 위주로만 제공되고 있었어요~~
커피와 각종 음료들도 준비되어있어서 자유롭게 마실 수 있습니다.

카페 안내공지


일단,
기다리다 보면 기사님이 전화를 주시는데요.
내려가서 점검 관련 내용 듣고 사인하고 
다시 2층에서 대기하시면 돼요.

저는 브레이크 마모등이 앞바퀴, 뒷바퀴 각각 1개씩 있는데 저는 앞바퀴가 마모되었다고 하네요.

대략 예상 비용은 30만 원이라고 합니다.
예상시간은 1시간 30분 정도 소요되고요.

역시 점검받을 때는 책이나 시간 때우기 좋은 일들을 하나씩 가져와야 해요. ㅎㅎㅎ

그래도 점검에 차량 소독 서비스까지 무료로 받을 수 있으니 1시간 30분도 열심히 기다리게 되네요.ㅎㅎㅎ 

공짜의 힘이란ㅎㅎㅎ

여러분도 혹시 시간 되시면, 저와 같이 무료 소독 서비스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