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정보

아파트아이 어플 활용해요! 에스오일 보너스카드로 아파트 관리비 할인받는 방법!!

벨라닷컴 2020. 10. 25. 18:5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파트 관리비 할인받는 꿀팁을 가지고 왔습니다!!


매달 말일쯤되면 항상 찾아오시는 그분이 계시죠?ㅎ


바로 아파트 관리비 고지서입니다.


이번달은 얼마나 나왔나 궁금해서

이곳저곳 숫자를 보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혹시 이런 글자가 눈에 확 들어왔어요~~


아파트아이?

이건 뭔데 할인내역이 있는거지?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아파트 관리비 정보가 담겨있는 어플입니다.


그리고 이 아파트아이 어플을 활용하면 좋은 점을 찾아냈어요!!


1. 아파트아이 어플로 자동납부 결제하면, 최초 1회 할인

:저는 국민카드로 신청했더니 5,000원 1회 할인 가능하더라구요.


2. 각종 포인트를 캐쉬로 전환해서 아파트 관리비 할인 가능!!

: 넷포인트N캐쉬, 에스오일, 해피머니, 서베이링크 포인트가 가능하더라구요.

어떤 분들은 아파트아이에서 ssg페이로 관리비 내는것이 가능해서 티멤버십에서 신세계상품권을 할인받아서 산다음에 이걸로 또 결제하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저는 그런데 복잡한것보다는 제가 바로바로 적용할 수 있는 것을 선호하는 편이라

에스오일 보너스카드 포인트가 편할 것 같더라구요!!



아마 자가운전자 혹시 가족이 주유를 하시는 분이 계시다면 

에스오일 보너스 카드를 발급받으셔서 아파트아이에서 포인트 전환을 해서 활용하실 수 있을거예요!!


저는 그래서 바로 에스오일 보너스카드 모바일로 발급받았답니다!ㅎㅎ




1. 아파트아이 어플 다운로드 받기


저는 안드로이드 폰이라서 구글 플레이에서 '아파트아이'를 검색해서 다운로드 받았답니다.


https://www.apti.co.kr/

아니면 여기 홈페이지로 들어가셔서 문자로 앱 다운로드 URL 받으셔서

바로 앱 다운로드 받으셔도 돼요~~



들어가셔서 회원가입을 기존 SNS채널을 연동해서 하시면 되서 

가입방법도 완전 간편해요~


연동되면서 바로 지금 살고 있는 주소가 나오고

현재 관리비가 나오더라구요.




여기에서 도시가스 요금도 자동납부가 가능한데,

저는 일단 아파트 관리비만 신청해봤어요.


한번 써보고 편하고 에스오일 보너스카드 포인트로 할인도 많이 되면

도시가스 요금까지 확장하려구요~



각 카드를 누르시면

각 카드에 따라 얼마큼씩 캐쉬백 되는지

나온답니다~


지금은 현대카드랑 비씨카드는 캐쉬백이 안되더라구요.


국민카드는 신용카드 말고 체크카드도 가능했습니다.





여기에서 아파트 주소 조회하고

납부카드도 선택하시면 됩니다.




휴대폰 인증받으시구요~~



신청이 완료되었습니다.



아파트아이 캐쉬모으기란에서

제휴포인트가 어디가 되는지 보실 수 있는데요.



바로 에스오일이 있다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혹시 해피머니 상품권이 있으시면

포인트 전환해서 쓰시면 아주 좋겠네요!!


2. 홈택배 활용하면 건별로 아파트관리비가 할인!!



그리고 홈택배 많이 활용하시는 분들은 이 아파트아이 어플로

활용하시면

홈택배 이용하시는 만큼 관리비가 할인되더라구요~~



홈택배 많이 활용하시면 이것도 한번 써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저는 에스오일에서 주유해서 보너스카드 포인트로

아파트아이 캐쉬전환해서 아파트 관리비 할인받아야겠어요!!


운전하는 주유하시는 분들은

한번 활용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