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정보

세정력 좋은 주방세제 TOP5 비교 분석!

벨라닷컴 2020. 11. 2. 19:0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본분으로 돌아온 '아는언니의 살림119 아는언니'입니다.


저의 스토리를 보시는 분이 계시다면 요즘 글로벌 셀러 쇼피때문에 살림을 살짝 게을리 했었거든요 ㅎㅎㅎ

(핑계없는 무덤없죠?ㅎㅎㅎ)


아무튼!! 그런데 주방세제가 똑 떨어져서.

어떤 주방세제를 살까 고민하던 중에 이왕 사게되는거 좋은 주방세제들을 비교해보자!라는 마음에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현재는 메쏘드를 쓰고 있었는데요.

사실, 기름기를 제거할때는 좀 부족하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설거지는 기름기 없이 뽀드득 하고 그릇이 닦여야 설거지가 잘 마무리 되었다고 생각하는 1인 입니다.


일단 구글에서 주방세제 추천을 검색하니까


1위: 라브르베르 프랑스 친환경 주방세제


2위: 순샘 구연산 자몽 주방세제


3위 : 프릴시크릿오브 베이킹소다 주방세제


4위: 생활공작소 주방세제


5위: 메소드 주방세제


이렇게 총 5가지가 있었습니다.



일단 저는 메소드 주방세제를 지금까지 쓰고 있었기 때문에 이번에는 다른걸 쓰고 싶으니까.

5위는 패스하겠습니다~~




1위부터 살펴보면

라브르베르 프랑스 친환경주방세제


사진을 클릭하면 가격을 확인할 수 있어요~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한 커미션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맨손으로도 설거지를 해도 피부에 무리가 가지않는 순한 제품이라고 한다. 특히 허브의 왕인 로즈마리 향으로 기름기와 음식냄새를 한번에 잡아준다고 한다. 가격도 750ml를 현재 60% 할인된 가격 5800원에 팔고 있으니까 가성비 좋은 제품!

또, 가습기 살균으로 문제가 되었던 일부 검출물들이 이 세정제에는 없다고 하니까, 그 부분에서도 아주 좋은 것 같다.




2위는 순샘 구연산 자몽세제


사진을 클릭하면 가격을 확인할 수 있어요~



자몽과 구연산으로 세제 성분을 만들었다고 한다. 유아식기부터 과일세척까지 가능하다고 하는데, 이 점이 제일 좋았던것 같다.

그렇지만 딱히 당기는 매력은 없는것 같다.ㅎㅎ




3위는 프릴시크릿오브 베이킹소다 주방세제


사진을 클릭하면 가격을 확인할 수 있어요~



베이킹소다에 독일기술력인 세정력까지 더해져서 만든 제품이라고 한다. 이 제품은 친정집에 갔을때 써본 적이 있었는데 진짜 기름기가 잘닦였다.

아무래도 베이킹소다가 포함되어있어서 그런것같다.

가격도 750ml 4개에 13,000원 가격도 아주 좋다 ㅎㅎ




4위는 생활공작소 주방세제


사진을 클릭하면 가격을 확인할 수 있어요~



녹차추출물이 함유되어있어서 기름기가 잘 닦인다고 한다. 또한 보건복지부에서 인증받아 과일세척까지도 가능하다고 한다. 

향은 쌀뜨물, 자몽, 석류식초, 바질 총 4가지가 있다. 

그런데 리뷰평을 보니까 악플인지는 몰라도 주부습진 걸렸다는 사람이 있어서 ㅠ 아쉽지만 패쓰..



5위는 메소드


사진을 클릭하면 가격을 확인할 수 있어요~


실제로 써보니까 기름 세정력이 아쉬워서 패스!




저의 결론은 1위인 프랑스 라브르베르 제품과 3위인 프릴 제품이 제일 나은것 같은데 가성비를 따져보면, 3위인 프릴제품이 나아서

우선은 이걸로 결정했습니다!


최종 결정은 프릴!


연정훈씨 믿어볼게요!ㅎㅎㅎ





이 포스팅은 아는언니가 직접 정리한 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