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정보

숨은 내 카드포인트 한번에 찾는 방법

벨라닷컴 2020. 11. 5. 08: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옆집언니입니다.


이제 곧 12월의 연말정산이 기다리고 있죠?


그러다보니 세액공제 하는 방법과을 찾게 되고 숨은 카드 포인트를 찾아서 한번 정리해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의외로 포인트들이 전환되서 여러 곳에서 유용하게 쓰이기도 하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숨은 내 카드포인트를 한번에 찾는 방법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1. 카드 포인트 통합 조회 사이트


www.cardpoint.or.kr

 

여신금융협회에서 하는 카드 포인트 통합조회사이트인데요.


아주 간단한 방법으로 5분안에 숨은 내 카드 포인트를 한번에 조회할 수 있더라구요.



2. 방법



▶사이트를 접속한다.


통합조회를 클릭한다.



▶ 카드 인증을 클릭


내가 가지고 있는 카드 중에 

하나로 인증을 하실 수 있어요.



▶카드 본인확인서비스인데요.

저는 쉽게 휴대폰번호로 인증받아볼게요.



▶제가 가지고 있는 현대카드를 클릭해보겠습니다.



▶현대카드 앱으로 본인확인하기 클릭

(현대카드는 앱으로 바로 연결하기가 있어서

정말 편한것 같아요.)



▶이름과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합니다.



▶조회할 카드를 클릭합니다.

저는 일단 다 체크를 해봤어요.


▶제가 가지고 있는 포인트가 뜨네요.

롯데가 만원 가까이 있었네요..ㅎㅎ



▶자기가 가지고 있지 않은 카드는

자사회원이 아니라고 뜹니다.



이런식으로해서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카드의 잠자는 포인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포인트 활용처는 각 카드사에 따라 내용이 상이할 수 있으니까요.


자사 홈페이지에서 각각 확인하실 필요가 있습니다~~~



숨은 내 카드 포인트로 여러분의 생활에 좋은 정보가 되시길 바랍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