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육아용품리뷰

퓨어닷 소독티슈로 물려받은 장난감 청소해요

벨라닷컴 2022. 1. 7. 14:30
반응형

안녕하세요.

벨라닷컴의 벨라입니다.

 

출산을 앞두고 이것저것 많은 물품들을 지인들을 통해서 받고 있어요:)

 

첫 아이라서 마음같아서는 다 새 제품으로 사주고 싶지만

금액도 생각보다 부담이 되고, 또 장난감 같은 경우에는 개월 수에 따라서 많이 바뀐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지인들에게 물려받은 장난감으로 

어느덧 저희집 00랜드가 완성이 되어가고 있네요:)ㅎㅎㅎ

 

물려받은 장난감을 조금 더 깨끗하게 쓸 수 있는 소독티슈를 찾다가

퓨어닷 소독티슈를 추천받게 되었습니다!!

 

주위에 이미 육아를 경험한 선배 마미들이 다 하나같이 추천해주더라구요.ㅎㅎㅎ

 

저처럼 물려받은 장난감을 새것처럼 반짝반짝 거리게 쓰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서

리뷰 남겨봅니다.

퓨어닷 소독티슈

이 제품인데요.

 

장점은

 

1. 99.9% 세균제거

2. 넉넉한 양(1팩당 30매)

3. 장난감 전용 티슈

 

https://coupa.ng/cbsbF7

 

퓨어닷 토이앤핸드 소독티슈 캡형

COUPANG

www.coupang.com

 

 

이렇게 3가지가 있어요.

 

써보니까 장난감에 묵은 때도 잘 지워지고

소독도 되서 안심하고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는 쿠팡에서 최저가로 구입했는데요~

1번 살 때 10매씩 사두는게 좋을 것 같아서 10개 세트로 구매했어요~

 

제가 또 꼼꼼하게 닦다보니까 티슈도 많이 쓰긴 쓰더라구요 ㅎㅎㅎ

 

여러분도 혹시 저처럼 물려받은 장난감 깨끗하게 쓰고 싶어 고민하신다면 퓨어닷 물티슈 한번 구입해보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