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육아용품리뷰

모윰치발기, 케이스도 함께 있어 보관 편리

벨라닷컴 2022. 5. 3. 16:15
반응형

안녕하세요. 

 

3개월에 가까이 다가갈 수록 가장 극적으로 변화하는 모습 중에 하나가 바로 손목에 있던 손싸개를 빼주는 건데요.

 

저희집 아기도 손싸개를 거의 80일 갓 넘겨서부터 빼주기 시작했어요~

 

처음에는 얼굴을 긁거나 할까봐 걱정이 됐었는데, 하루 이틀은 얼굴을 긁어서 상처가 났지만,

 

저녁마다 잠잘때 빼주니까 오히려 잘 적응하더라구요~

 

그리고 손싸개를 풀고 나니 변화한 모습 중에 하나는 바로, 손을 빠는 버릇이었습니다.

 

그래서 찾아보다가 선배 육아맘들의 추천으로 모윰치발기를 선택하게 되었어요.

 

1. 모윰치발기

 

https://link.coupang.com/a/mHHsU

 

모윰 손목 치발기 별 + 포니 + 전용 케이스 기프트팩 세트

COUPANG

www.coupang.com

 

저는 모윰 치발기 중에서도 케이스가 있는 걸로 선택했어요~

 

집에서도 하고 만약에 밖을 나갈때도 케이스가 있으면 편리할 것 같았거든요.

 

남자아이라서 블루를 선택했어요 ㅎㅎㅎ

여자아이들은 노랑색도 같이 있더라구요~ㅎㅎ

 

 

 

열탕 소독도 되기 때문에 더 깨끗하게 쓸 수 있는거 같아요.

 

아무래도 아이 입에 들어가는 거기 때문에 위생이 제일 중요하잖아요~

 

모윰 치발기는 이점 때문에 엄마들이 아무래도 잘 선택하는것 같더라구요.

 

아이가 손을 빨기 시작한다면!

3개월이 넘어간다면 여러분도 시작해보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