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육아용품리뷰

토이클리너, 닥터 365 스프레이 타입

벨라닷컴 2022. 1. 7. 14:3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물려받은 장난감 소독하기 2탄이예요ㅎㅎㅎ

 

퓨어닷 소독티슈로는 플라스틱류 장난감을 닦으면 되는데~

천같은 부분은 아무래도 좀 찝찝하더라구요.ㅎㅎ

 

그래서 알아본 스프레이 타입의 살균제를 찾았습니다~~

 

이것도 주위에 육아 선배님들께 조언을 구해서 사게 되었는데요.ㅎ

 

닥터 365 토이클리너입니다.

 

토이 클리너, 닥터 365

처음에 배송 받았을 떄 오픈하기 전에 사진을 찍어놨는데요.ㅎㅎ

 

장점

1. 넉넉한 양 160ml

2. 분사력 GOOD

3. 무향

 

https://coupa.ng/cbsb9i

 

[본사직영]앙블랑 닥터 365 토이클리너 160ml 2개 [DTC2]

COUPANG

www.coupang.com

 

저는 2개짜리로 구매해서 거의 한통은 이미 다 썼구요~

 

한통은 아껴서 쓰고 있어요 ㅎㅎ

 

물려받은 아기 침대에도 뿌려서 쓰려구요.

 

아무래도 매트리스 이런건 빨기도 어려운데 이 스프레이로 뿌려서 햇볕에 말려두려고 합니다~~

 

퓨어닷 소독티슈랑 같이 쓰시면 좋을 것 같아서 알려드려요~

 

 

내돈내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