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여행리뷰

제주 공항 근처 제주 흑돼지 맛집, 돈사돈 본점

벨라닷컴 2020. 11. 15. 22:17
반응형

오늘은 제주 공항 근처에 위치한 제주 흑돼지 맛집, 돈사돈 본점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제주 흑돼지는 제주에 오면 꼭 먹어봐야 할 음식 중에 하나죠~

오늘은 그 중에서도 유명한 맛집, 돈사돈 본점 방문기를 공유합니다~!!

제주 돈사돈 본점

1. 위치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노형동 3086-3

2. 영업시간 : 12:30 ~ 22:00

3. 전화번호 : 064-746-8989

 

제주 돈사돈 본점 - Google 검색

2020. 7. 14. · 제주 흑돼지 맛집 - 제주 노형동 돈사돈 본점 후기 - 제주 여행에서 한 번은 꼭 먹어야 할 음식은 바로 제주 흑돼지죠. 제주 흑돼지 맛집, 돈사돈은 언제 ...

www.google.com

 

주차장이 넓어요~

이곳 제주 돈사돈 본점은 사람이 정말 많이 대기하는 장소라고 하더라구요.

특히 저녁 식사시간 7시가 가장 붐빈다고 하니까 참고하세요.

저는 한 4시 정도에 일부러 갔는데도

한 10팀 정도 이미 식사를 하고 계셨어요~

 

4. 가격표 :

 

5. 메뉴 :

 

저는 흑돼지 2인분에 후식으로 김치찌개를 먹었어요~

흑돼지는 목살과 오겹살 부위가 섞여있는것 같았어요~ 그리고 김치찌개는 약간 시큼한 묵은지의 김치찌개였습니다~

 

 

6. 식당 내부 :

모두 식탁 좌석이예요~

2층은 따로 없고 1층만 자리가 있는 것 같더라구요.

 

7. 후기 :

제주 흑돼지는 사실 저는 거의 맛이 비슷하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만약에 대기 시간이 걸린다고 하면 오래 기다리기는 힘들 것 같아요 ㅎㅎ 대기시간 없이 먹는다면 다시 가겠지만 대기시간이 걸리면 좀 생각해 볼 것 같아요. 호불호가 있겠지만 이건 지극히 제 개인적인 취향입니다. 다른 분들은 다르실 수 있다는 점을 양해해주세요^^

 

이상, 제주 돈사돈 본점 후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