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여행리뷰

송도 고래감자탕, 칼칼한 감자탕 맛집 인정입니다!

벨라닷컴 2020. 10. 28. 18:15
반응형



오늘은 인천 송도에 위치한 맛집

고래감자탕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쌀쌀한 날씨가 되면

칼칼한 국물요리가 당기잖아요.


그 중에서도 감자탕!!

감자탕의 맛집

인천 송도에 위치한 고래감자탕입니다~~



1. 위치, 주차, 영업시간

매일 오전 10:00 ~ 9:00

브레이크 타임 없음


주차는 본 건물 상가 주차장에 하셔도 되고

인근 바로 앞에 공영주차장에 하셔도 됩니다!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 22-22 푸르지오 월드 마크





2. 메뉴판, 원산지


포장도 가능하니까~

인근에 사시는 분들을

전화로 주문하고

포장해가셔도 좋을 것 같아요~~ㅎㅎ



메뉴판입니다~~



양이 많아서

2인이 가신다면

뼈 해장국을 드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보통 3인이 가실때 감자탕 소짜리 시켜서

드시더라구요.ㅎㅎ


저도 뼈해장국 하나 시켰는데~

양이 은근 많았어요 ㅎㅎ






3. 본메뉴 송도 고래감자탕



칼칼한 오늘의 주인공

뼈해장국입니다~~





우거지도 듬뿍 들어있죠~~

맛이 매콤 칼칼해서~~

매운거 잘 못드시는 분들은

조금 매우실것 같아요~~


저는 매운거 좋아하는 편인데도

콧물이 




뼈에 붙은 살이 아주 야들야들했습니당~~





뼈 버리는 통이 이렇게 식탁에

아예 내장되어 있더라구요~~


아주 신기했습니당.ㅎㅎ




반찬은 요렇게 4가지 나오구요~~




양념은~ 고기 찍어먹는 소스~

들깨가루

후추 이렇게 있었어요!!



특이하게 물이 일반 물이 아니라

야관문차를 주시더라구요~~


야관문차 처음 먹어봤는데

맛있었어요~~ㅎㅎ



4. 식당 내부



식당 내부 모습입니당~


대부분 4인석으로 이루어져있어요~





근처에 이렇게 맛있는 감자탕집을 알았다는것에

행복~~


앞으로 자주 먹으러 갈 것 같아요~~


칼칼한 감자탕

송도 고래감자탕~~

한번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