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여행리뷰

튀김 얇은 옛날 돈까스, 인천 연수동 하네돈까스 배달 후기

벨라닷컴 2020. 4. 8. 18:03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제 야밤에 아내의 맛에서 정동원이가 돈까스를 맛있게 냠냠 먹지 뭐예요....

 

그래서 내일은 꼭 돈까스를 시켜먹어야지!라는 생각으로 

 

점심시간이 될 때 맞춰서 돈까스를 주문했습니다~~

 

제가 시킨 돈까스는 바로 인천 연수동에 위치한 하네돈까스예요.ㅎ


 

 

배달 속도는 시킨 지 30분 만에 올 정도로 빠름을 자랑했습니당!!!

 

배고팠는데 빨리 와서 아주 맘에 들었어요.ㅎㅎㅎ

 

제가 시킨 건 옛날 왕돈까스 9000원이었어요~ㅎㅎ

 

그런데최소 주문 가격이 13,000원이어서 4,000원짜리 등심까스 한 조각(노커팅)을 같이 시켰어요.ㅎㅎ

 

냉동해놨다가 나중에 또 꺼내서 데워먹으려구요.ㅎㅎ

 

다른 쫄면, 콜라 시킬까 하다가.. 너무 배부를 거 같아서 이렇게 시켰어요~

 

그리고 배달 팁 4,000원이 붙으니까... 총가격은 17,000원이 되었어요.ㅠㅠ

 

가격이 좀 비싸죠. 배달비가 등심까스 한 조각이랑 같아요.ㅠㅠ흑흑

 

인천 연수동 하네돈까스

 

그래도 먹고 싶었던 만큼 주린 배를 잡고 기다려보았습니다!!!

 

띵동! 하는 소리와 함께 하네돈까스가 도착을 했어요!!

 

인천 연수동 하네돈까스

이렇게 깔끔하게 포장이 돼서 왔습니당.

 

인천 연수동 하네돈까스

열어보니까 이렇게 소스 3개, 국물 1개, 옛날 왕돈까스, 등심까스 한 조각 들어있더라고요.

 

인천 연수동 하네돈까스

친환경 식품 용기네요.ㅎㅎ

이런 사장님의 세심한 센스 좋습니당... 우왕 굳!!

 

인천 연수동 하네돈까스

열었더니 이렇게 정갈하게 돈까스가 들어있네요.ㅎㅎ

 

샐러드드레싱도 2개 넣어주신 거 넘 좋았어요 ㅎㅎㅎ 사실 샐러드 소스는 늘 부족하잖아요 ㅎㅎㅎㅎ

 

돈까스 소스는 하나는 찍먹이라고 쓰여있었고, 나머지 2개는 각각 다른 맛이었는데 약간 달고, 시큼하고 그랬어요 ㅎㅎ

 

저는 어차피 찍먹파라서 ㅎㅎㅎ

 

골고루 다 찍어서 먹어봤습니다!!ㅎㅎ

 

인천 연수동 하네돈까스

저는 개인적으로 돈까스 튀김이 두껍지 않은 돈까스가 좋더라구요.ㅎㅎ

 

그런데 하네돈까스는 그런 점이 마음에 들었어요.ㅎㅎ

 

 

인천 연수동 하네돈까스

전지적 돈까스의 시점입니당~~~

 

인천 연수동 하네돈까스

튀김 두께가 얇쥬?ㅎㅎㅎㅎ

 

 

인천 연수동 하네돈까스

그럼 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ㅎㅎㅎㅎ 소스를 찍어서 ㅎㅎㅎ

 

양도 엄청 많아서 거의 다 못 먹고 남은 건 또 냉동실로 직행했어요 ㅎㅎㅎ

다음번에 또 찾아서 먹으려구요.ㅎㅎㅎ

 

옛날 왕돈까스 먹어봤으니까 

다음에는 파돈까스 먹어봐야겠어요 ㅎㅎ

 

그것도 또 이색 메뉴라고 하더라고요.ㅎㅎ

 

만약에 일본식 돈까스를 생각하신다면 실망하실 것 같구요~

 

옛날식 튀김옷 얇은 돈까스를 원하신다면, 연수동에 하네돈까스 한번 드셔보세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