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여행리뷰

인천 송도 센트럴파크 주변 맛집, 따룽훠궈

벨라닷컴 2020. 4. 3. 17:55
반응형

 

 

송도에 놀러 왔다! 센트럴파크에 왔다! 하면 어디 가서 뭘 먹나~하고 고민되실 수 있잖아요~~

 

그래서 오늘 소개해드릴 인천 송도 센트럴파크 맛집은 "따룽훠궈"입니다~~

 

중국 전통식 훠궈집으로 소문이 나있더라고요.ㅎㅎ

 

중국 청도에서는 지드래곤이 방문했을 정도로 인기 있는 곳이라는데, 우리나라에도 여러 지점들이 있는 것 같더라고요.

 

센트럴파크에서 산책하고 나서 어디를 갈까 고민하다가, 따끈하면서도 속이 풀리는 음식이 먹고 싶어서 찾아갔습니다.


 

인천 송도 센트럴파크 맛집 어디 갈까 고민 중이시라면 따룽훠궈 추천드려요!

 

인천 송도 센트럴파크 맛집 - 따룽훠궈

일단 간판부터 뭔가 대륙스러우시죠?ㅎㅎ

 

빨간색의 간판이 맛있을 것 같은 그런 느낌적인 느낌이 들더라고요.

 

인천 송도 센트럴파크 맛집 - 따룽훠궈

이런 큰 간판을 지나고 문을 열어 들어가니까 이국적인 분위기가 물씬 나더라고요.

 

 

이렇게 다리를 건너야 식탁으로 갈 수 있어요 ㅎㅎ

 

진짜 문 하나를 사이에 두고 외국에 온 느낌이 물씬 나서 너무 좋았어요 ㅎㅎ

 

갑자기 중국에 여행 온 것 같은 기분이 들더라고요.ㅎㅎ

 

아이들이랑 같이 가도 이색적인 인테리어에 신나 할 것 같아요 ㅎㅎㅎ

 

자리를 잡고 주문을 하면 되는데요.

 

굉장히 스마트한 메뉴판이 기다리고 있어요 ㅎㅎㅎ

 

터치식으로 메뉴 주문이 가능하더라고요.

 

 

이렇게 하나하나 고르는 게 귀찮으신 분들은 세트메뉴도 있어요~~

 

저는 이날은 왠지 채소를 많이 먹고 싶은 마음에 따로따로 하나하나 원하는 메뉴들을 골라 담았어요 ㅎㅎㅎ

 

많이도 담았죠???ㅎㅎㅎㅎ

 

배가 많이 고팠거든요...;;;;

 


 

주문을 하니까, 샐러드바+소스 바를 소개해주시더라고요. 

 

몇 가지 반찬을 담을 수 있는 셀프바인데, 소스도 직접 자신의 취향에 따라서 만들어볼 수 있어요 ㅎㅎ

 

인천 송도 센트럴파크 맛집 - 따룽훠궈 샐러드& 소스바

저는 개인적으로 소스는 참기름 소스랑 참깨소스 2가지가 맛있더라고요. ㅎㅎ

 

은근히 직접 만들어먹으니까 재밌더라고요.ㅎㅎ

 

자, 그리고 얼마 되지 않아서 바로 음식이 나왔어요~~

 

육수는 원래 만들어져 있나 봐요 ㅎㅎ

 

 

저는 홍탕이랑 토마토탕 이렇게 2가지로 시켰어요~

 

홍탕은 매운 거니까 중화시켜줄 겸 토마토탕을 같이 시켜줬어요~

 

홍탕은 기본으로 시켰는데도 매웠어요.... 색깔도 매워 보이죠??ㅎㅎ

 

입에 넣자마자 기침 나오더라고요..ㅎㅎ

 

토마토 탕은 맛이 똠양쿵?같을까?생각했는데~ 그렇지도 않고 그냥 무난했어요~~~

 

다음에 오면 버섯탕을 한번 시켜볼 거 같아요

 

짜자잔~~~ 대륙 황제가 된 것 같은 한상 차림이 펼쳐졌어요~~ㅎㅎ

 

전지적 차돌박이 시점 ㅎㅎㅎ

 

본격적으로 각종 채소를 투하하고 먹기 시작했어요~~ㅎㅎㅎ

 

처음에는 이 많은 양을 어떻게 다 먹지.... 걱정했는데....

 

다 ... 먹었어요....

(그 많던 채소와 고기는 어디로?.... 내 뱃속으로.....ㅎㅎㅎ)

 

인천 송도 센트럴파크 맛집 - 따룽훠궈 소스 2가지 참기름소스/참깨소스

아까 말씀드린 소스 2가지예요..ㅎㅎ

 

비비기 전에 찍었어야 더 예뻤을 텐데...ㅎㅎㅎ

 

아주아주 만족스러운 한 끼 식사였어요 ㅎㅎㅎㅎ

 

나중에도 훠궈 먹고 싶으면 가려고요.ㅎㅎ

 

일단, 중국 본토에서 훠궈 먹으면 특유의 향신료가 느껴지는데, 한국인의 입맛에 맞춰서 재해석됐는지 그런 게 없어서 

만족스러웠네요 ㅎㅎㅎ

 


이 의자는 문 앞에 있는 건데 인증샷 찍기에도 멋있을 것 같아요 ㅎㅎ

 

빨간색이 사진에 또 잘 받잖아요 ㅎㅎㅎ

 

 


1. 인천 송도 센트럴파크를 왔는데 맛집을 찾고 싶거나

 

2. 중국 전통식 훠궈가 먹고 싶거나

 

3. 이색적인 분위기의 식당을 찾고 있으시다면, "따룽훠궈"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