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여행리뷰

본태박물관, 제주도 빛의벙커는 쎄뚜 쎄뚜(feat.할인팁)-1편

벨라닷컴 2020. 3. 23. 19:56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로나 때문에 어디 가지 못하는 저의 마음을 지난 여행 사진으로 달래고 있는 요즘입니다.

 

예전에 다녀왔던 제주도. 지금은 유채꽃이 흐드러지게 피어있겠죠?

 

날씨도 따땃하니 지금 가면 아주 딱일 텐데.ㅠㅠ 아쉬운 마음뿐이네요..

 

오늘 기사를 보니까 코로나가 습도와 온도에 전파속도가 느리다고 하던데... 

 

점점 날씨가 빨리 따뜻해져서 코로나도 사라졌으면 하는 바람이네요.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여행지는 바로 제주도에 위치한 본태박물관과 제주도 빛의 벙커입니다.

 

만약에!! 본태박물관과 제주도 빛의 벙커를 갈 예정이시라면!!!

 

방문 순서에 따라서 할인율이 달라질 수 있어요~

 

 

1. 제주도 빛의 벙커 ->본태박물관 20% 할인

 

2. 본태박물관 ->제주도 빛의 벙커 10% 할인

 

저는 2번 순서대로 가긴 했는데 할인을 받지 못했어요... 왜냐고요?!!

 

실물 티켓이 없었기 때문이죠!!!ㅠㅠ

 

예약했었던 인터넷 화면을 보여줘도 할인이 안되더라고요.

 

꼭!!! 반드시!! 실물 티켓 버리지 마시고 챙겨두셔서 할인받으세요!!!!


본태박물관입니다.

운영시간: 10:00~18:00

(17:00 이전 입장)

 

 

사실 그렇게 기대를 하고 가지 않았는데 생각보다 정말 힐링되는 공간이었어요. 

 

@본태박물관

총 다섯 관으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2전시관인 현대미술관이랑

@본태박물관 2전시관
@본태박물관 2전시관

 

3전시관인 쿠사마 야요이 관이 제일 마음에 들었어요.

 

@본태박물관 3관 쿠사마야요이

그리고 잠시 쉬어갈 수 있는 카페도 있는데요.

 

@본태박물관 카페

 

카페 바로 앞에 이렇게 호수가 있어서 인증샷 찍는 커플 분들이 많으시더라고요. ㅎㅎ

 

@본태박물관 전경

 

 

본태박물관은 전시관뿐만 아니라 전경이 아름다워서 날씨 좋을 때 또 한 번 가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 곳이었어요. 

 

이 본태박물관은 전 노현정 아나운서의 시어머니인 이행자 고문이 개관했다고 하더라구요. 

 

현대관에 가시면 박물관이 어떻게 지어졌는지에 대한 스토리도 만나보실 수 있어요!!

 


표 할인 방법

 

1. 네이버 예약 활용 

 

원래는 20,000원(1인)인지만 네이버 예약을 하면 17,000원(1인)에 예매가 가능합니다.!!

 

단, 1시간 후부터 사용을 할 수 있으니까 전날이나 미리미리 예매를 해놓으시는 걸 추천드려요!!!

 

그리고!!! 본태박물관에 가셔서 실물 티켓으로 수령을 하시게 되는데요!! 

 

이때!! 실물 티켓 꼭 버리지 마시고 지참하고 계셔야 해요!!!

 

그래야!!! 빛의 벙커 전시관도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실물 티켓이 없어서 할인을 못 받았어요.ㅠㅠ

 

 

@네이버 예약

 

 

 

한 번쯤 제주도에서 색다른 경험을 원하신다면 추천해드려요!!

 

제주도의 숨은 명소, 본태박물관 한번 다녀와보세요^^

 


위치

 


2020/03/24 - [여행 Review/국내] - 제주도 빛의벙커, 본태박물관은 쎄뚜 쎄뚜(feat.관람팁)-2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