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여행리뷰

'프라이빗하게 룸'에서 먹을 수 있는 인천 송도 장어구이 '한담민물장어'

벨라닷컴 2020. 4. 12. 20:08
반응형

<<'프라이빗하게 룸'에서 먹을 수 있는

인천 송도 장어구이 '한담민물장어'>>

 

 

인천 송도 장어구이 '한담민물장어'

 

인천 송도에 놀러 오셨는데

만약에 장어구이가 먹고 싶다면?!

 

장어구이가 먹고 싶은

송도 주민이라면?!

 

한담민물장어구이 어떠세요?

 

요즘 코로나 때문에

밖에 나가서 

식사하기도 좀 걱정되잖아요.

 

그런데 여기는 

룸으로 각각 나뉘어서 먹을 수 있으니까

정말 좋더라고요.

 


1. 위치 

 

인천 연수구 인권로 26

주차공간 넓음

 

 

2. 전화번호

 

032-832-6668

 

3. 영업시간

 

매일 11:30 ~ 21:50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4. 메뉴

 

파장어 전골 2인 - 49,000원

한담 스페셜(1인) - 47,000원

민물장어 1kg - 40,000원

갱화 갯벌장어 1kg - 150,000원 등등

 

식사 별도

 

n14
n1

 


 

저희는 밤늦은 시각에 도착했어요.

 

불이 반짝반짝 빛나죠?ㅎㅎㅎ

 

 

n2

 

저희가 시킨 메뉴는

민물장어 2인분을 우선 시켰어요.

 

그런데 먹다 보니까 

갑자기 필 받아서

1인분 더 시켰어요.ㅎㅎ

 

저희 신랑이랑 저랑

잘 먹는 편이긴 한데,

혹시 저희처럼 양이 많으신 분이라면

처음부터 그냥 3인분으로 시키세요:)

 

 

n3

 

 

시키기 전에 이렇게 정갈하게 상이 차려져 있어요.

 

코로나 때문인지

손소독제도 함께 놔두셨더라고요.

 

센스 있죠?ㅎㅎ

 

 

n4
n15

 

장어를 먹으러 왔으니까

효능이 어떤지 한번 볼까요?

 

신체에 필요한 미네랄과

관절염, 빈혈, 당뇨병, 스트레스 해소 등등

아주 만병통치약이네요..ㅎㅎ

 

그래서 몸이 허할 때 

장어구이가 당기나 봐요.ㅎㅎ

 

 

n5

 

기본 상차림입니다.

 

상추와 깻잎쌈채소와

쌈장이랑 마늘

그리고 생강편 썰어 놓은 것

장어 뼈 튀긴 것

 

n6

흑임자 죽과

색이 예쁜 동치미

 

 

n7

잡채랑, 깻잎장아찌, 호박 무스

부츠, 연근 등등 

 

기본 상차림도 좋았어요:)

 

n8

너무 배가 고파서 우선

기본 상차림을 계속 먹었어요.ㅎㅎ

 

여기는 한번 초벌 되어서 장어구이가

나오기 때문에

나오는 데까지 시간이 좀 걸려요.

 

그렇지만

눈 앞에 나타나면

금방 먹을 수 있죠?!

 

n9

 

지글지글 잘 익어가는 장어 보세요.ㅎㅎ

 

 

n10

 

예쁘게 잘 정렬이 되어있죠?ㅎㅎㅎ

 

10분 후

...

 

흔적도 없이 사라졌습니다.ㅎㅎㅎ

 

저희는 이날 장어구이 먹고

배가 너무 불러서

식사는 따로 하지 않았는데요.

 

다음에 오면 차돌박이 된장찌개를

먹어보려구요:)

 

너무 끝까지 먹는 생각만 하나요?ㅎㅎ

 

 

n11

 

이렇게 룸 형식으로 다 하나하나

나뉘어 있어서

 

저희도 식당 들어갈 때 나올 때 

아무도 마주치지 않고

먹고 나올 수 있었어요.

 

 

n12

분위기도 깔끔하니

손님맞이용 식당으로도 좋을 것 같아요.

 

 

n13

나오면서 보니까 

배달도 되더라구요.

 

혹시 집에서 

송도 장어구이 드시고 싶은 분들은

배달해서 드셔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만족스럽게

배 두들기면서 나온

한담민물장어

장어구이 후기였습니다.

 

 

여러분의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피드 구독도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