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여행리뷰

인천 송도 센트럴파크 백배 즐기는 TIP 3가지

벨라닷컴 2020. 4. 1. 18: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벨라예요.ㅎㅎ

 

인천 송도 센트럴 파크 백배 즐기는 TIP 3가지를 정성스레 써놨는데 다 날아가버렸네요.ㅎㅎㅎㅎ

 

다시 쓰는 인천 송도 센트럴 파크 백배 즐기는 방법 3가지를 지금부터 다시 한번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일단, 센트럴파크의 전경 함께 보시죠~

 

 

꽃이 피니까 더 아름다운 인천 송도 센트럴파크입니다.ㅎㅎㅎ

 

여기 오시면 다들 어떻게 시간을 보내시는지 궁금하네요.ㅎㅎ

 

제가 소개해드리는 백배 즐기기 팁 3가지로 여러분의 나들이가 더더 풍성해지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시작해볼게요~~


1. 카카오바이크 모빌리티 이용하기

 

인천 송도 센트럴 파크는 생각보다 공원 길이가 길고 넓은 공원이에요~~

 

그래서 양 끝에서 끝까지 왕복을 하려면 걸어서 족히 4~50분은 걸리거든요~~

 

하지만, 또 공원 한 바퀴를 다 둘러봐야~ 놀러 온 기분을 제대로 느낄 수 있겠죠??ㅎㅎ

 

그래서 소개해드리는 방법은 바로, 카카오 바이크 이용하기입니다.ㅎㅎ

 

카카오 바이크

 

카카오 바이크를 추천해드리는 이유는 

 

1. 사용하기 편리하다

2. 전기자전거라 편하다

3. 저렴하다

 

이렇게 3가지예요~~

 

카카오 바이크 사용해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카카오 T 앱을 다운로드하셔서, QR코드 인식만 하면 사용할 수 있어요.

 

보증금 10,000원을 미리 지불하고, 사용한 시간만큼 금액을 차감하는데요~~

 

1,000원/15분에 이용하실 수 있어요. 

 

인천 송도 센트럴 파크 안에도 성인용 자전거를 이용할 수 있는데, 거기보다 가격이 조금 저렴하더라고요. 

 

인천 송도 센트럴 파크의 자전거 이용 안내소

 

그리고 자전거를 타고 한 바퀴를 도는데 약 25분 정도 걸리니까, 2,500원 정도면 한바퀴를 다 보실 수 있어요.

 

앱을 켜면 주위에 있는 바이크들이 보이니까 바로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ㅎㅎ

 

공원에도 사람들이 타고 놓아둔 자전거들이 있으니까 바로 이용해보셔도 좋고요.ㅎㅎ

 

그런데 만약에 2인용 자전거나, 4인용 자전거를 타보실 분들은 인천 송도 센트럴파크 내에 있는 자전거 이용소를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ㅎㅎ

 

빌리실 때 신분증은 꼭 지참해주세요~~

 

 


 

2. 수상 레포츠 즐기기

 

인천 송도 센트럴파크 안에는 큰 인공호수가 있는데요. 

 

여기는 우리나라 최초의 해수 인공호수라고 해요~ 그래서 바닷물을 끌어다가 호수를 만들어 놓은 거죠.

 

이 위에서 즐길 수 있는 각종 수상 레포츠들이 있는데요.

 

수상택시, 카누, 카약 등등 수상 레포츠들이 준비되어 있어요.

 

수상택시는 이스트 우드에서, 카누와 카약 등은 웨스트 우드에서 타실 수 있어요.

 

그러니까 공원의 양 끝에서 수상레포츠를 즐길 수 있는 곳이 있다~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웨스트 우드 - 카누, 카약 
이스트 우드 - 수상택시 

이색적인 추억을 만들어보고 싶으시다면, 수상레포츠를 즐기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3. 그늘막 텐트 치기

 

인천 송도 센트럴파크 백배 즐기기 TIP 마지막 3번째는 바로, 텐트 치기입니다.

 

이곳은 그늘막 텐트를 칠 수 있는 장소가 정해져 있는데요.

 

사실, 공원에서 계속 돌아다니면서 구경하기에는 힘들잖아요~

 

조금 쉬어갈 수 있는 시간이 필요한데요.

 

공원 내에 많은 의자들도 있지만, 그늘막을 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다만 이 공간에 애완견을 데리고 들어가실 때는 목줄을 착용하시고, 배변봉투를 꼭 지참하시는 것 잊지 마세요~~

 

실제로는 텐트 치시는 분들 이외에 돗자리를 가지고 오셔서 즐기시는 분들도 많더라고요.

 

굳이 텐트가 아니더라도, 돗자리 하나 챙겨 오셔서 볕 좋은 날 마음껏 광합성하시고 가시는 걸 강추드립니다!!

 


제가 소개해 드린 3가지 방법은 송도 센트럴파크를 좀 더 활동적으로 즐길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말씀드렸는데요.

 

이렇게 센트럴파크 8 경이라고 해서, 어떤 걸 봐야 하는지 인천시에서 정리를 잘해놓았더라고요.ㅎㅎ

 

이거 참고하시면서, 어딜 보면 좋을까~ 어디로 갈까~ 하는 즐거운 고민도 해보시면 좋겠죠?ㅎㅎ

 

 

아, 그리고 지나가다 보니까 이런 것도 있더라고요.

 

휴대폰 충전 못하셨을 때 급히 사용하실 수 있는 휴대폰 충전소 공간도 있습니다~

 

여기는 이스트우드에서 더 가까운 곳에 있어요~~

 

 

그리고 공원 내에 공용 화장실도 있으니까요.ㅎㅎ 참고하시고요~~ㅎㅎㅎ

 

 

마실 나갈 곳을 찾고 계신다면, 인천 송도 센트럴파크 강추입니다!!!

 

멀지 않고, 바닷바람을 느끼실 수 있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