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여행리뷰

인천 송도 스시 오마카세, 송도 스시라 가성비 최고!

벨라닷컴 2020. 10. 23. 13:5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천 송도 센트럴 파크 근처에 위치한 송도 스시라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스시는 참 좋아하는데, 가격이 사실 만만치가 않죠.


센트럴파크를 산책하다가 우연히 검색해서 찾게 되었는데.

가격도 착하고, 맛도 좋고!!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좋았던 


송드 스시라를 소개해드리려고해요~~


이웃님들 중에 인천 송도 스시 오마카세 괜찮은 집 찾고 계신다면, 이곳 강추 드립니다.


한번 다녀와보세요~~



1. 송도 스시라 운영시간


오픈 : 11:30~ 22:00

브레이크 타임: 15:00~17:00

평일: 일요일

주차: 상가 주차장 이용(무료)





외관은 이렇게 생겼어요~~


골목길에 위치하고 있어서 여차하면 지나칠 수 있으니까 외관을 기억해두세요~~



내부 분위기는 정말 아기자기 하죠??


셰프님 1분이 운영하시는데

총 12석이 마련되어 있어요.



아무래도 소규모 좌석이기 때문에

셰프님께서 더 잘 챙겨주시는 듯 해요.


그리고 무엇보다도 셰프님이 매일매일 노량진 수산시장에서

제철 해산물을 직접 공수해오셔서 요리하신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맛도 좋아요!



2. 메뉴구성

 


메뉴는 

런치

오늘의 스시: 19,000원

오마카세: 35,000원(예약)


디너 

오늘의 스시: 30,000원

오마카세: 65,000원(예약)

사시미: 100,000원(예약)


테이크아웃 : 25,000원


이렇게 되어있어요~~


저는 미리 예약을 해서 런치 오마카세를 먹고 왔습니다.


말 보다는 메뉴 사진으로 보시죠~~




애피타이저 상큼상큼해요~~



지금부터 스시 파티 시작입니다..


고로케도 맛있었어요~~



마끼라고 해야할까요? 내용 너무 실하죠~~

혜자스러워요~~


끝날때까지 끝난게 아닙니다...


마지막 후식으로 바닐라 아이스크림까지~~


사실 제가 스시 엄청 좋아하는 편이라서 많이 먹는데요.


스시라는 양이 많아도 너무 많아서~~ㅎㅎ 배가 정말 터지는 줄 알았어요!!



여러분도 혹시 인천 송도 스시 오마카세 드시고 싶으시다면

송도 스시라 방문해보세요!!


가성비 최고입니다..엄지척!!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