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여행리뷰

제주 함덕 고등어회 잘하는 포장마차 식당, 오늘도 회는 뜬다

벨라닷컴 2020. 11. 20. 17:02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주에서 정말 맛있게 먹은 고등어회 맛집 오늘도 회는 뜬다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고등어회는 사실 비려서 못먹지 않을까 했었는데, 막상 먹어보니 고소하고 맛있더라구요~

여러분께서도 꼭 한번 드셔보셨으면 하는 바람에서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저는 방어회+고등어회 모듬으로 먹었습니다~~

1. 위치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함덕리 1002-47

2. 영업시간 :

매일 오후 6시~오전12:00

3. 전화번호 :

064-783-6636

4. 메뉴:

 

인스타 업로드하면 소주, 맥주, 음료수 중 한병 서비스로 주시더라구요.ㅎㅎ

이벤트 참여도 해보시면 좋겠죠?

저는 식당에서는 고등어회+방어회 세트를 먹었는데요. 이 회세트에는 갖은 반찬과 매운탕까지 포함이더라구요. 매운탕이 칼칼해서 속이 풀리는 기분에 아주 좋았어요!

그리고 배부르지만 딱새우가 먹고 싶어서 포장해서 숙소에 돌아가서 먹었는데 어찌나 싱싱한지 달고 맛있었습니다.

 

 

5. 먹는 방법 :

고등어회는 소금장에 찍어서 김과 묵은지 그리고 양파절임에 같이 먹으면 맛있구요. 방어회는 그냥 소금장에만 찍어먹어도 맛있었습니다. 워낙 싱싱한거라서 그런지 소금장만 해 먹어도 정말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서비스로 나온 양파절임도 회들과 너무 잘 어울렸어요~

6. 매운탕:

밥은 공기밥 따로 시켜야 하고, 계란후라이는 서비스 입니다. 그런데 계란 후라이가 철판에 한것처럼 맛있더라구요.ㅎㅎ

매운탕을 먹으니 속이 후련하면서 개운해지더라구요~~

이외에도 밑반찬이 여러개 있는데 맛이 다 깔끔하고 회랑 참 잘 어울리는 궁합이었습니다~~

 

제주 함덕 해수욕장 근처에서 갈 매운탕집 찾고 있다면 꼭 한번 들러보세요~~

후회 안하실겁니다~~